2015년 5월 10일 일요일

[ HSTGroup Healing Centre ] management !!

#HSTGroup_Healing_Centre           #management 
HSTGroup _ Healing Centre _ management

2박 3일간의 고된 일정을 소화한 멋진 운영진!! 

왼쪽부터 :: Flow.M.Lee ( CT&MO ) / 박홍원( 힐링센터장 / 지리산의모든것을아는남자 ) / 주인식 ( Chief Operating Officer ) / 홍일점 밥상 마스터 ( 이름공개를 거부하셔서.. 손맛장인 ) / 이현 ( 밤의황제 / 여심킬러 / 블로그 : istorydesigner.com ) 

그리고 하석태 대표님 !! 

*뒷이야기 및 Tip : 저기 보이는 ‪#‎BeamProjector‬  ‪#‎Hitachi‬ 제품입니다. 성능은 만족스럽지만.. #Hitachi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자주 겪는 문제가 있는데....

' 가만히 5분간 화면을 냅두면 검은화면으로 전환됩니다. '

라는 불만사항. 이쁜 사진을 띄우고 길게 얘기를 하거나 쉬는 시간을 가질 수 없었다고 한다.ㅠ
‪#‎해결책‬ : 메뉴를 눌러서 하단의 영상(?!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ㅋㅋ 찾아보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. ㅎㅎ ) 메뉴를 들어가시면 "로고" 표시 설정 부분이 있습니다. 이를 비활성화 시키면 해결!
사실, 5분 간 입력이 없으면 지정해둔 로고를 보여주는 셋팅인데, 보통 로고를 따로 넣어놓지 않기에 그냥 검은화면이 나타나는 겁니다. Hitachi 측에서 default 옵션을 잘 못 설정한 것 아닌가 합니다. JeongWuk Ko 부장님 해결해주세용 ㅋㅋ



사진을 클릭하시면 와이드버전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넓은 모니터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^^ 
저기 보이는 나무가 바로 그 유명한 [ 석태나무 ] 입니다. 




Designed by Flow.M.Lee ( Chief Tech & Marketing Officer ) of ‪#‎HSTGroup‬ 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덧글은 블로거에게 미칠듯한 힘이 됩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