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8월 24일 토요일

[ Google AdSense 신청 방법!! ]

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바로 Google AdSense를 장착해보겠다고

아무런 컨텐츠도 없는 상황에서 AdSense 를 신청했드랬죠. 결과는?

기각!! ㅋㅋㅋㅋ 이유는 간단했습니다. 



콘텐츠 불충분: 애드센스를 이용하려면 Google 전문가가 검토하고 Google 크롤러가 관련 광고를 찾을 수 있을 정도의 텍스트 콘텐츠가 사이트에 있어야 합니다.

굴욕적인 기각 포스팅 : http://minu25n1.blogspot.kr/2011/09/adsense.html -_-


이제 글도 조금(24개) 올렸겠고, 일방문자도 조금은 들어오고, 총방문자도 10,000 명을 향해 달려가는 시점에서 다시 한번 Google AdSense 의 문을 두드립니다. 똑똑~ 



그 과정을 간략하게 스샷을 통해서 보여드릴께요. 간단합니다. ㅎㅎ  

( 또 기각되면 어쩌지..-_-; )



[ Google AdSense 신청 순서 ] 

1. 첫화면은 Google AdSense 화면입니다. 

    링크 : http://ow.ly/od0Lp 


Google AdSense 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있지요. 읽어보세요. 굉장히 쉽게 설명해놨습니다.

사실, 쉽게 설명한게 아니라 쉽습니닼ㅋㅋ 




2.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하면,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 
저는 '재신청'이기에....(한 번 기각됐습죠.ㅠ) 
[ 2단계 : 에드센스 신청서 다시 제출 ] 이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ㅋ



3. 위의 두 단계를 거치면 끝이에요! 간단하지요. 

약 1주일 이내에 검토 여부를 이메일로 알려준답니다. ㅎㅎ 긴장긴장 ㅋㅋ 


4. 완료된 후에는 애드센스 아카데미를 비롯해서 각종 설명서가 즐비합니다. 

"일주일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라!! " 라는 의미일까요? ㅋㅋ

나으대답 " 다 알고 있다!!! 기각이나 때리지마라!! "

허락해주세요....

개굽신ㅋㅋㅋㅋㅋ




[ Google AdSense 재신청 완료!! ]




정말 간단합니다. 사실, 포스팅꺼리도 안되지요. 

허나, 모르는 분에겐 이것이 막연히 '어렵다'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. 

제가 포스팅에 재미를 붙이는 이유이자,  혹여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.

 반드시 고급정보만을 포스팅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까요.ㅎ/ 




Posted by Flow Minwoo Lee



[ 추가 포스팅 ]

재신청을 완료하니 1시간도 지나지 않아서 메일이 왔습니다!! 

제목은 : " Google 애드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" 

일단, 대기- ㅎㅎ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덧글은 블로거에게 미칠듯한 힘이 됩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