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1월 6일 금요일

박근혜가 미쳐간다. 그냥 미쳐가.

"민주주의서 다수결 굉장히 위험" 이라는 발언은 사실상
#유신시대 에 대한 향수를 나타내는 말이며
#박정희 #다카기마사오 의 #독재 를 합리화하고 정당화 하겠다는 거다. 

미친새끼들 진짜 말이 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1972년 10월 17일, 독재자 다카기 마사오 는 #비상계엄령 을 선포하고 11월 21일 유신 헌법을 확정하고, 12월 23일 대통령으로 자신을 선출- 1972년 12월 27일 취임했다. 

이게 바로 #10월유신 이며, 이 시대를 유신시대 라고 부른다. 개 좆같은 암흑기 

이 좆같은 암흑기는 1979년 10월 26일 당시 중앙정보부 부장 이었던 #김재규 가 다카기마사오 와 #차지철 을 살해하면서 마무리 된다. 허나 그해 12월 12일 #문어대가리 새끼가 군사 반란을 일으켜 집권하게 된다. 아직도 #문어대가리 #전두환 새끼는 우리가 낸 세금으로 경호를 받으며 #29만원 드립을 치며 국민을 조롱하고 떵떵거리며 살고 있는게 대한민국이다. 

다른 사람들은 어찌 생각할 지 모르지만, 나는 이러한 대한민국의 역사에 미칠듯이 수치심을 느끼며 부끄럽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무현을 지켜내지 못했고, 이명박근혜를 지지하고 앉아있는 병신같은 기회주의자와 비굴한 새끼들이 존경 비스무리 한 것을 받아처먹으며 살고 있는 것을 보면 울화가 치밀어 오른다. 

#비굴한대한민국 

어쩃거나 그러한 #독재자의딸년 이 지금 또 다시 #유신의향기 를 느끼며 #비상계엄령 을 선포하려고 꼼수를 부리고 앉았다. 그 때랑 지금은 다르제. 마음대로 되진 않을 것이여-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덧글은 블로거에게 미칠듯한 힘이 됩니다 :)